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나페 알파카 형상 얻는법 - 9.1.5 패치날 획득했어요!

by ⭐와우하는 여자⭐ 2021. 11. 5.

 

여러분!!!

와우 어둠땅 9.1.5 업데이트가 바로 오늘 있었읍죠!!

자유로운 성약단 이동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소식이 있었으나, 제가 가장 기다렸던 소식은 바로 '나이트페이 형상' 추가 소식!

저는 와우에서 탈것과 장난감, 형변에 목숨거는 여자거든요 ㅋㅋㅋㅋ

그런데 바로 업데이트 당일인 바로 오늘!! 추가된 알파카 형상을 바로 얻은 거 있죠 흑흑흑... 아 아직도 감격 ㅠㅠ

 

나이트페이 알파카 형상

 

사실 알파카가 나온다더라....는 풍문으로 들었지, 진짜 오픈된지는 모르고 있었거든요.

그러던 중 필드몹 잡다가 우연히 얻어낸 저는 진정한 챔피언이지않나 싶어요 촤하하하하!!

 

- 함 봐주세요. 왜냐하면 제가 지금 몹시 기부니가 좋거든요  :)

 

 

승천의 보루 - 발리노어

 

저는 승천의 보루에 있는 필드몹 '발리노어'를 잡고 획득했어요.

화면 한가운데에 뜬 '알파카의 영혼'이란 문구를 보자마자 가슴이 막 두근두근!!

 

 

알파카??

알파카라구??

 

알파카 어서오고~~

 

존재부터가 일단

귀여움이라는 것이

먹고 들어가는 것!!!!!

 

 

 

"조심스럽고 빈틈없는

알파카의 영혼입니다."

 

모야... 설명 모야...

막 설레게...

 

 

설명부터가 왠지

귀염귀염하고 보송보송하구

막 그럴거 같다! 헷

❤️

 

 

 

 

 

그리하여 바로 바꾼 알파카 형상!!

 

예상했던대로 정말 보송보송함 ㅠㅠ

게다가 얼굴도 웃상이라니!!!!!

너무 완벽함 ㅠㅠㅠㅠㅠ

 

와우가 요즘 맘이 급했는지

고양이 탈것 치트키도 쓰더니

이제 본격적으로 취향저격에 나섰나봄..

 

 

 

 

우리 알파카 점프하는 것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발차기가 너무 하찮은게 킬포❤️

작고 소중해.... 하...

 

 

9.1.5 패치돼서 부캐들 전설도 만들고

빨리 쐐기도 돌아야되는데

 

우리 알파카 얼른 자랑해야돼서

잠안자구 막 동영상찍고 움짤만들구

지금 제가 바빠요 바빠 ㅋㅋㅋ

 

 

 

어디 그뿐인줄 아세요?

우리 알파카는 반추동물이라구요.

 

틈틈이 되새김질 하는걸 잊지않아요😉

생각보다 이빨이 선명해서 깜놀 +_+

 

 

 

알파카 형상의 상세 모습과 모션은

위 동영상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아직 제 주변에는 저말고

알파카 얻은 분을 보질못해서

상세 경로획득은 모르지만,

 

필드몹을 포함하여 일정확률로

드랍되는 것 같으니

나페분들은 작은 전역퀘일지라도

지나치지말고 뚜까뚜까 해보는게 어떨까요!

 

🙇‍♀️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와 구독하기는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