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사냥꾼 테이밍 09. 하이잘 야정펫 안카, 마그리아 졸업!

by ⭐와우하는 여자⭐ 2021. 12. 13.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2021년이 가기전에 드디어 안카와 마그리아 둘 다 테이밍에 성공했어요!! 아직 하이잘산 마지막 야정펫인 반탈로스가 남아있긴한데 개인적으로 조류를 별로 안좋아해서 ㅠㅠㅠㅠ 아마도 길들일 일은 없을 듯 해요;;;

 

하지만 또 모르죠.

할게 없는 어둠땅 세기말이 오면 하이잘산에서 또 반탈로스 잡겠다고 텐트치고 있을지도...ㅋㅋㅋ

 

   안카, 마그리아 팝업 조건!

 

저처럼 안카와 마그리아를 길들이고 싶은 냥꾼 분들은 알려진 위치에 가시기 전에 반드시 '하이잘 산' 이야기를 9장까지 다 진행했는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하이잘산 스토리를 진행하며 '재생의 땅'이 오픈된 위상으로 바뀌어야만 안카와 마그리아가 나타나요.

어설프게 6단계, 7단계 정도까지 진행하신 뒤 지도에 '재생의 땅'이 보인다고 해도 스토리를 다 깨지 않으면 의미가 없어요.

하이잘산 이야기 진행은 귀찮을 뿐 두세시간 정도 투자하면 금방이니 느긋하게 공찾이나 시던 신청해놓고 진행하시는 것이 속 편합니다 :)

 

하이잘산 스토리 9장 완료

 

젠 지역 옆에서 나가들이 화염구를 굴리고 있다면 올바른 '위상'에 오신게 맞습니다.

 

▲ 만약 위 스샷처럼 나가들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무런 몹도 없거나 다른 몹들이 있다면) 필요한 조건을 다 수행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진행하다 멈춰진 스토리퀘를 찾아 빨리 마무리 짓기를 권합니다.

 

   안카와 마그리아 젠 위치는 동일!

 

장점이자 단점인 사실!

안카와 마그리아는 젠 시간과 위치를 서로 공유합니다.

 

같은 위치에서 나타나기 때문에 한 자리에서 텐트치고 있으면 되는데 문제는 젠 시간도 서로 공유하는 탓에 마그리아를 먼저 데려갔다고 해서 다음번에 안카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마그리아 다음에 마그리아가 나올 확률도 있는 것이 단점입니다.

게다가 젠 타임 간격도 12~15시간으로 알려져있어 한 번 놓치면 장시간 텐트는 필수입니다.

 

 

수 많은 목격담 결과 젠되는 빈도수는 마그리아 : 안카 = 3 : 1 비율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 만큼 마그리아를 훨씬 자주 만날 수 있으며 저 역시 마그리아는 한 번에 손쉽게 길들였으나 안카는 3일을 더 투자하여 공들여 테이밍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마그리아와 안카를 길들인 좌표는 28.28 52.37로 두 마리 모두 한 자리에서 그대로 테이밍했습니다

 

엄청 날뛰고 있는 '마그리아'

 

눈 앞에서 막 나타난 '안카'

 

정확히 같은 자리에서 나타나 달리기 시작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마그리아는 사실 저 자리에 두고 접종했다가 접속하자마자 바로 발견하여 운이 좋았는데 안카는 3일동안 하루 2시간 이상씩은 지켜보다 길들였어요. 3일 째 되는 날 열심히 빈 자리를 째려보고 있었는데 반갑게 울리는 npcscan ㅠㅠㅠㅠㅠ

 

아크튜리스 & 마그리아

 

 

아크튜리스와 마그리아의 조합도

꽤 괜찮지요?

 

 

좌 안카 / 우 마그리아

 

 

안카와 마그리아를 세트로

데리고 다니고 싶어서

두 마리 길들이는데 집착(?)했어요 ㅋㅋ

 

만약에 안카를 단 한 방에 길들이셨다면

로또 버금가는 행운을 쓰신 것!! 😀

 

 

 

확실히 마그리아보다 안카가

더 영롱하고 빛이 나서 실물 깡패에요!!

백호같은 느낌이라 뭔가 더 소중❤️

🙇‍♀️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와 구독하기는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