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알파카 탈것! 볼둔 '모래먹보 크롤로크' 잡고 몰리에 타요

by ⭐와우하는 여자⭐ 2022. 5. 21.

 

안녕하세요 와우저 여러분~

혹시 아직도 볼둔에서 얻을 수 있는

알파카 탈것 못 받으신 분 있나요?

 

(어제까지만 해도 바로 저였답니다..하핫)

 

6주간의 루틴으로 격전의 아제로스 필드보스

'모래먹보 크롤로크'가 나타나는데

이 녀석을 잡기만 하면

알파카(몰리에) 탈것을 드랍해줘요.

 

 

아제로스 - 잔달라 - 볼둔

 

볼둔 지역에서

'모래에 쓸린 뼈'라는 전역퀘가 보이면

알파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주간 캐릭터별로
1번씩 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녀석!

 

필드몹 '모래먹보 크롤로크'만 잡으면 됩니다.

정확한 위치를 모르더라도

멀리서도 눈에 띌 정도로 덩치가 커요.

 

알파카 탈것 드랍 확률은 9%

탈것 치고는 상당히 높은편이라

온갖 부캐를 동원해서 도전해 보실 만 해요!

 

드랍율 약 10%로 잡으면

10캐릭 도전해서 1캐릭은 먹을 수 있단 뜻.

 

어때유-

도전해볼만 하쥬?

 

 

 

주사위까지 굴려봤지만

절대 나오지 않는다고요?

 

네- 정상입니다.

ㅋㅋ

ㅠㅠㅠㅠ

 

 

정확히 9번재 캐릭터 도전째에

알파카 탈것을 얻었습니다 히힛 :)

 

이런거 보면

9%의 드랍률이 맞긴 맞나봐요...🤔

 

 

'약간 축축한 모피 더미'가 떴다면

당신은 알파카를 얻을 수 있답니다!

 

 

몰리에

 

뭐.....뭐야....

아이콘부터 너무 귀엽..자...나😭😭

 

 

 

우리 몰리에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

 

잔망스러운 몰리에
노는모습 보러갑시당

 

몰리에

 

 

귀여운 건

한 번 더 보기!!

 

 

깡총깡총

 

가만 있어도 귀여운데

하는 짓은 더 귀여운 몰리에❤️

여간 잔망스러운게 아님 >_<

 

 

 

있잖아요-

귀여운 애는 그림자도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앞발도 귀엽구

뒷발도 귀엽구

❤️

 

 

 

지금을 놓치면 또 6주는 기다리셔야해요.

 

글쓰는 작성일 기준으로 현재

2022년 5월 19일~25일 까지

꼭 도전하셔서 알파카 몰리에를 영입하세요🙂

🙇‍♀️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와 구독하기는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