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블러드엘프 전용 탈것, 신출귀몰한 에메랄드 매타조

by ⭐와우하는 여자⭐ 2022. 6. 2.

드디어 몇 달 전부터 예고되었던

와우 어둠땅 9.2.5 패치가 시작되었습니다.

 

패치내용중 가장 기다렸던 내용은

블러드엘프만 얻을 수 있는

'신출귀몰한 에메랄드 매타조' 였어요^^

 

그렇다고 모든 블엘이 다 얻을 수 있는건 아닙니다.

 

필수 조건

 

60레벨의 만렙 블러드엘프이며

실버문과 확고한 동맹 평판이 필요합니다.

 

탈것을 얻기까지 연퀘 소요시간은

약 20~30분 정도입니다.

 

단, 블러드 엘프 성기사의 경우

제일 마지막 단계에서 따로 추가 퀘스트가 뜨며

별도의 룩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엘 캐릭으로 접속하시면

오리보스 - 오그리마 포탈 앞, 여군주 리아드린으로부터

퀘스트를 받아 진행하게 됩니다.

 

 

 

위와 같은 퀘스트를 받으면

실버문으로 이동해주세요.

 

따로 포탈을 열어주지 않으니

오그리마 - 실버문 포탈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서부터 연퀘가 쭉 진행돼요.

 

퀘스트 난이도들은 아주 쉽고 간단하나

지역 이동이 조금 귀찮은게 단점 ㅠㅠ

(승천의 보루, 말드락서스 들렀다 다시 와야함)

 

스토리 자체는 꽤 흥미진진하니

NPC들의 대화를 봐가며 즐겨주세요 :)

 

 

 

연퀘를 쭉 진행하다

'탈라시안 전투 타조'를 타는 퀘스트가 나오면

다 오신겁니다^^

 

 

 

타조를 누르면 이렇게 녹색으로 변하는데

눈치없다쳐도 딱 요놈 주는 느낌 ㅋㅋ

 

 

 

20~30분 정도 투자해서

신출귀몰한 에메랄드 매타조 받았어요!

 

당연하지만 날탈 기능은 없습니다.

 

 

 

타조 특유의 와다다다 걸음걸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예뻐서 타고다닐 맛 나요!

 

야 무겁다. 내려와라

 

하지만 타조는 뭐니뭐니해도

뿌엉이가 타야 제 맛!

 

뚱빼미가 타니까 매타조 눈빛

매서워진듯한 건 기분탓이겠죠 ㅋㅋ

 

타조 허리 끊어진다 끊어져!!

 

 

 

※ 타조 목조르고 있는거 아님

※ 동물학대 아님

※ 조드는 사랑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와우/격아] 블엘 유산방어구 드디어 오픈! 20분만에 형변 득템했어요^^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래전부터 와우 채팅에서 활발하게 얘기가 오고갔던 블러드엘프(이하 블엘) 유산방어구가 드디어 오늘 8.1 업데이트에서 오픈되었어요^^ 저의 본캐 흑마가

pinksoa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