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치즈 불닭볶음면 더 맛있게 먹는 방법 - 파마산 치즈가 답이다!

by ⭐와우하는 여자⭐ 2018. 8. 30.


<치즈 붉닭볶음면 더 맛있게 먹는 팁>

#치즈 #붉닭볶음면 #컵라면


정말 애정하는 불닭볶음면 ㅠㅠ

호불호가 갈릴 정도로 매운맛이 강렬한데요, 저는 이 특유의 매~~~~콤함 때문에 더 자꾸 끌리더라고요.



하지만 제 입맛에 제일 맛있는 건 뭐니뭐니해도 바로 요 '치즈 불닭볶음면'이에요.

자극적이지 않는 적당한 매운맛에 치즈가루가 들어있어 풍미가 살아있는 느낌이랄까요 ㅋㅋ



치즈가 추가되서 그런지 영양정보는 자비없네요ㅠㅠ

무려 나트륨이 하루 섭취량의 50%.....!!!!!

어차피 라면 먹는김에 이런거 다 따지면 먹을거 하나 없어요.

저는 과감히 여기에 나트륨을 더 추가해서 먹는답니다 ㅋㅋ




치즈 불닭볶음면을 추천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일반 불닭볶음면보다는 덜 매워요~

그래서 매운걸 잘 못드시거나 다음날 똥꼬에 불이 난다....싶으신 분들은 '치즈 불닭볶음면'을 선택하시는 것이 덜 자극적이고 속도 편안하실 거에요^^

(저희 신랑은 치즈불닭볶음면을 먹어도 다음 날 똥꼬가 맵더라는...ㅠㅠ)



불닭볶음면을 컵라면을 먹을 경우, 뜨거운 물을 붓고 기다리는 동안 액상스프를 이렇게 뚜껑위에 올려놓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뜨거운 열기로 매운 소스가 살짝 데워져서 비빌 때도 더 잘 섞여요^^



물을 붓고 4분뒤 물을 다 따라 부은 뒤, 입맛에 맞게 매운소스를 넣고 비벼주시면 돼요.

치즈 불닭볶음면은 자고로 매운소스는 다 넣고 비벼야 더 맛있답니다^^

동봉된 치즈가루도 탈탈 다 넣어주세요~



이렇게 기본적으로 드셔도 맛있지만, 여기서 하나 더 맛있는 꿀팁 들어갑니다!

바로 파마산 치즈가루 추가 >_<



이마트 피코크에서 사온 파마산 가루에요.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피자 시켜먹어도 따로 치즈가루를 뿌려먹기에 파마산 가루는 집에 항시 대기중이에요.

이 파마산 치즈가루를 불닭볶음면에 톡톡- 뿌려 추가해주시면 더욱 진한 치즈의 풍미가 추가되어 덜 맵고 더 고소하니 맛있어요^^



뿌리는 만큼 나트륨 섭취량은 더 추가되겠지만 어차피 맛있으면 0칼로리인것을....껄껄




더 안비비고 이대로 치즈가루가 얹혀진 그래도 돌돌 말아먹어도 좋아요~

치즈가루양도 입맛에 맞게끔 뿌려만 주시면 끝 :D

치즈는 역시 사랑입니다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