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편의점 신상빵 추천! 삼립 아시나요 딸기맛 너무 맛있음 ㅠㅠ 무려 한정판?!

by ⭐와우하는 여자⭐ 2019. 3. 12.

동네 GS편의점 들렀다가 새롭게 보이는 빵이 있어서 아무 생각없이 냉큼 사왔는데, 집에 와서 보니 무려 한정판?!

왜 '한정판'이라는 단어는 괜히 사람을 들뜨게 하는건지...ㅋㅋ

뜯기도 전에 맛있을것만같은 느낌적 느낌 히힛 :)



겉포장부터 너무 예쁜 아시나요 케익-딸기맛!

아이스크림도 넘나 맛있는데 빵은 오죽 맛있을꼬 >_<




리미티드-에디숀

한정판 아시나요 딸기맛.

있을 때 쟁여두고 싶지만 유통기한은 타이트한 편 ㅠㅠ




맛있는건 왜 몸에 좋지 않은거죠?

당류,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매우 높은 편!

먹으려면 디저트용 보다는 한끼 식사용으로 드세요ㅠㅠ




와아-

까자마자 딸기향이 확- 퍼져 나오는데 딸기 특유의 상큼달달향이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보기만해도 포실포실한 요 촉감 >_<





사진상으로 느껴지는 폭신한 촉감과 상큼달달 딸기맛. 딱 그대로입니다.

크림이 너무 많으면 조금 느끼해지기 마련인데 크림이 딱 알맞게 들어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여자답게 우아하게 먹어야겠지만 한 입에 4줄 통째로 우걱우걱 ㅋㅋㅋㅋ

그만큼 너무 맛있어요!

게다가 커피우유와의 조합이 정말 딱이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요거 드실 분들은 편의점에서 커피우유도 꼭 같이 사오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우유속에모카치노 적극 추천드립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