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오늘부터 혈관청소! 홈쇼핑에서 요즘 대세 크릴오일 질렀어요 (솔직후기+부작용 설명)

by ⭐와우하는 여자⭐ 2019. 3. 21.

지난 연말, 남편과 받고 온 건강검진에서 약간의 내장지방과... 약간의 콜레스테롤과.... 약간의 경도비만...을 조심해야한다는 진단을 받고 부쩍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크릴오일에 대한 정보를 접했어요.

그러던 며칠 전 홈쇼핑에서 우연히 크릴오일 판매하는 걸 보고선 주저없이 바로 질렀습니다.




제품명 : 크릴56

구입처 : CJ오쇼핑

생방송 시청 중 구입했고, 주말 포함해서 5일 정도 걸려서 받았어요.

100% 제 돈 주고 구매한 솔직구매후기입니다. ^^




와-

제가 홈쇼핑에서 산 크릴오일은 한미양행에서 만든 제품인데 생산실명제와 더불어 품질책임자 이름이 함께 붙어오더라고요.

여태까지 사 본 건강/영양보조제 중에서 신뢰도 상승 감동 ㅠㅠ




저는 우선 6개월치로 사보았어요.

1통당 30캡슐이 들어있어서 1통이 곧 한 달 치인데, 

저는 남편과 함께 먹을 계획이기 때문에 저희부부에겐 3개월치의 분량입니다.




한미양행의 #크릴56 100% 미국산 #크릴오일 만을 사용했다고 해요.


※여기서 잠깐!

크릴은 남극 청정지역 해수에서만 서식하는 매우 작은 새우인데요, 플랑크톤의 일종에 해당하는 매우 작은 갑각류로써 먹이사슬의 가장 첫 단계에 해당되기 때문에 중금속 등의 유해물질도 없고 항산화제가 우수하다고 합니다.


이런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이 바로 크릴오일이죠^^

그 어떤 오메가3보다도 효능이 좋아 체내 혈관청소를 돕고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을 낮추는데에 도움을 주고 당뇨에도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깔끔한 원재료명 / 크릴오일(미국산) 100%

체내흡수율이 높아 하루 1알로도 높은 효능을 볼 수 있다니 영양보조제 중에서는 최고인 것 같아요!


가끔씩 크릴오일 부작용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크릴은 앞서 설명했던 것 처럼 갑각류에 해당되기 때문에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드시면 안돼요.

임신중이거나 모유 수유중인 산모들은 반드시 담당의사에게 미리 여쭤봐야하고요~




크릴오일은 하루 한 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돼요.

맑고 빨~간 컬러가 혈관이 깨끗해지는 느낌적 느낌을 주네요 ㅋㅋㅋ


이전에 티비 정보프로그램에서 크릴오일은 분명 기름에 속하지만 물에 넣고 휘휘 저으니 물과 함께 이내 섞이는 모습을 보고 깜놀했었거든요!

그러니 체내에(특히 혈관속에) 쌓인 지방 수치가 저하되길 바라며 계속 꾸준히 한 번 먹어보려고요 >_< 





왜 오메가3 알약들은 다른 알약에 비해 클까요? 

크기 참고해서 보시라고 립밤과 비교샷 :)

저처럼 혈관건강, 콜레스테롤내장 중성지방이 고민이신 분들은 더 늦기전에 저처럼 크릴오일과 함께 건강관리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