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생활 꿀팁 상식

김포공항 주차장 주차요금 인상되었네요. 미리 최신 요금정보 확인하고 가세요~

by ⭐와우하는 여자⭐ 2019. 3. 20.

며칠 전, 지방출장이 생겨서 당일치기로 서울-부산을 다녀올 일이 생겼어요.

아침 일찍 김포공항으로 출발해서 대한항공타고 부산으로 슝-날라서 점심식사 겸 미팅과 회의를 끝마치고 저녁 때 바로 서울로 올라오는 일정이었지요^^



제가 주차했던 김포공항 주차장 위치는 국내선 제2주차장이었어요.





주차할 때는 미처 몰랐는데 무인정산기로 미리 주차요금을 지불하려고 보니 작년 말에 주차요금이 인상되었더라고요.


2018년 12월 1부터 인상된 요금으로 적용시작되었으니 김포공항에 주차하실 분들은 미리 숙지하고 가세요~


월~목요일 : 2만원/1일

금~일요일 : 3만원/1일(공휴일 포함)



무인정산을 하면 나갈 때 편리해서 너무 좋아요.

단, 정산완료 후 20분 내에 출차하셔야 추가 요금이 발생되지 않으니 주의!




다만 경차, 장애인, 국가유공상이자, 저공해, 다자녀 등의 할인대상차량은 반드시 유인정산소를 이용하셔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인정산기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지 않으니 무인정산으로 결제하실 분들은 카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참! 저처럼 업무 출장용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회사 제출용으로 마지막 단계에서 반드시 영수증 출력하시는 것도 잊으면 안되겠죠^^




무인정산기 위치는 주차장 들어서자마자 입구 계단에 위치해있어서 한 눈에도 바로 보인답니다.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장의 상세 주차요금안내표입니다.

소형 차량, 대형차량, 요일별 금액이 상이하니 위 사진을 참고해서 봐주세요.




참고로 제가 이 날 지불한 주차요금입니다.

오전 8시 13분에 입차하여 당일 오후 5시 20분에 출차했네요.

총 주차시간은 9시간 7분으로 18,500원이 나왔으니 저럼 당일 출장 및 당일 짤막하게 주차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