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클래식] 눈떠보니 법사 14렙 달성! 같이 다닐 친구를 찾았다 ㅋ

by ⭐와우하는 여자⭐ 2020. 6. 17.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지난번에 와우클래식 법사 10렙까지 키운

소소한 일기 포스팅을 썼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어느새 14렙까지 키웠더라고요 ㅋㅋㅋ

그새 함께 다닐 친구도 찾아서 퀘도 같이하고

더 이상 외롭지않게 클래식을 즐기고 있어요 >_<

 

격아만큼 많이 플레이하지는 못하는지라

아직 길드는 가입하지않고 있는데

클래식에서도 길드를 들까말까 넘나 고민중 ㅠㅠ

 

 

 

와우클래식 법사 10레벨 시절.

(그래봤자 며칠전이지만ㅋㅋㅋㅋ)

룩변도 초라하기 그지없는 뚜벅이지만

왜때문인지 그냥 신난다 ㅋㅋㅋㅋ

 

 

 

 

저항은 이제 일상이 되었다.

 

 

 

길 가에 핀 꽃이 예뻐서

혼자지만 셀카도 많이 찍었다 :)

 

 

 

 

그러다 마음씨좋은 한 분을 만나

큰 배낭 2개도 무료로 선물받았다 ㅠㅠ

고마워요 '국이아'님 ㅠㅠㅠㅠ

 

 

 

냉정하고 차가운 격아에서는 느낄 수 없는

따뜻함과 훈훈함을 클래식에서 다시 느낌 ㅠㅠ

이 때문에 클래식도 자주 찾는 듯 해요.

 

 

 

목매단 시체라니......ㅠㅠ

 

 

 

죽어서 뛰는 것도 일상ㅋㅋㅋㅋㅋ

아근데 마나 없어서 죽는건 진짜 너무 억울해ㅠㅠ

세마리 몰리면 얼리고 도망치는게 답... ㅠㅠ

 

 

 

 

그러다 퀘가 겹치는 사람을 만나

와우클래식에서 첫 친구를 사귐 :)

 

 

 

 

같은 언데드여서 더 끌렸음 ㅋㅋㅋ

 

현실은 순정파 유부녀지만

와우클래식에선 썸타도 되겠징ㅋㅋ

 

 

 

" 여보 미안-

나 잠깐 썸타고 올게- "

 

 

 

 

 

 

 

 

 

언데드들의 흔한 대화 ㅋㅋㅋㅋㅋㅋㅋ

 

"산 자를 조심하시오"

 

 

 

 

평소 거들떠도 보지않았던 평온초도

클래식에서는 소중소중ㅋㅋㅋㅋㅋ

 

 

 

내 소중한 물약 ㅠㅠㅠㅠㅠㅠ

빨리 상급치유물약 배우고싶다ㅠㅠ

 

 

언데드 법사 / 12레벨 시절

 

언데드법사 / 14레벨 달성

 

그리고 어느새 클래식에서도

언데드법사 14레벨 달성!

12렙과 비교해보니 나름 룩변도 발전했다.

썩은 살점이 조금씩 가려지고 있음 ㅋㅋ

 

 

 

 

마침 새로 사귄 친구님도 접속해있기에

외롭지않게 같이 퀘스트 수행^^

 

첨 만났을때는 8레벨이셨는데 다시 만나니

13레벨까지 어느새 키워놓으심ㅋㅋㅋ

 

 

 

 

친구님 지못미.............

 

같이 싸우다 누우셨는데

이 와중에 입돌아간 언데드 모습이 웃겨서

나는 또 굳이 캡쳐를 남겨놓음.....ㅋㅋㅋㅋ

 

 

 

 

웰컴백~

 

 

 

 

제 와우 클래식 플레이 화면이에요~

평소 29인치 모니터를 쓰고 있어서

엄청 와이드하게 즐기고 있어요 >_<

 

 

 

 

함께 다닐 친구를 사귀어서

더욱 재밌어진 와우클래식 ㅋㅋㅋㅋ

이제 혼자 시체먹지않아서 외롭지않답니다 :)

다음 와우클래식 일기 쓸때는

몇 레벨까지 키워있을까나~~히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