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제주여행 (제주)

제주공항 면세점 딥디크 가격 만족 쇼핑후기 :D

by ⭐와우하는 여자⭐ 2021. 11. 8.

 

제주도 여행하면서 반드시 한 번 더 체크해야 될 점은 바로 제주공항 면세점 쇼핑 품목!

코시국에 해외여행을 맘껏 할 수가 없으니 면세점 쇼핑이 조금 아쉬웠었는데, 그나마 국내여행에서 해외 품목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칠래야 놓칠 수가 없죠!

 

저는 제주도 떠나기 전부터 공항 면세점에서 딥디크 향수를 제일 1순위 쇼핑 품목에 체크해두었기에 딥디크만 따로 포스팅하기로 하려고요. 저처럼 향수 좋아하는 여성분들을 위해 상세 품목과 가격 정리해놓을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제주도 떠나기전에 체크해놓으세요 :D

 

 

제주공항 면세점 향수 코너는 면세점 가장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면세점 입구쪽에 화장품 코너들이 줄지어 있는데 그 곳이 아닌, 1번 게이트쪽으로 좀 더 쭈욱 들어가셔야 합니다.

그럼 딥디크 외에도 조말론, 샤넬, 구찌, 에르메스 등 향수 브랜드들만 모아서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향수 매장중에서는 딥디크가 가장 사람이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백화점말고는 국내에서 보기 힘들 뿐더러, 할인도 잘 하지 않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사는 것이 최저가에 가장 가까워서일거에요.

 

 

 

 

딥디크 헤어미스트 금액은 59달러.

환율에 따라 다르지만 제가 구매했을 때는 약 6만 8천원에 겟했어요!

 

 

 

 

향이 정말 좋은 핸드크림❤️

핸드크림 가격은 44달러, 대략 5만2천원 정도 예상하고 오심 돼요.

친한 직장동료나 친구 선물로 챙겨가기 가격대비 좋은 품목이 헤어미스트, 핸드크림인 것 같아요.

 

 

 

 

딥디크 룸스프레이 가격은

66달러로 약 78,000원 입니다.

 

 

 

딥디크 향수 가격은

50ml는 105달러, 12만5천원

100ml는 129달러, 15만4천원

 

가격대비 용량을 생각하면

무조건 100ml 구입하는것이

개이득!!

 

 

 

 

제주공항 면세점 딥디크 매장에서 향수 구입시 쇼핑백은 제공되지 않아요.

별도로 요청후 1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쇼핑백 구입은 1인 1회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저는 평소 딥디크 애용자라서 즐겨쓰는 '도손'과 '오 로즈' 향수 각각 1병씩과 헤어미스트까지 총 3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유럽여행가서 직접 사지않고서는 크게 싸진 않지만 워낙 할인을 잘 하지 않는 브랜드인걸 감안하면 온라인 최저가와 비슷한 수준으로 생각하시면 돼요.

 

 

 

딥디크 헤어미스트 '오 로즈'

 

 

휴대용으로 갖고다니기 정말 좋은 헤어미스트!

개인적으로 저는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딥디크 오뜨뚜왈렛 오로즈 뿌린 뒤, 회사에서 추가로 헤어미스트 오로즈를 뿌리거든요.

오뜨뚜왈렛은 특성상 4시간 정도면 향이 거의 사라지기 때문에 점심먹은 다음이나 퇴근하기 전에 한 번 더 향을 보충할 때 헤어미스트를 이용하면 향수에 헤어보습까지 1석2조의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저처럼 딥디크 향수를 애정한다면 제주여행에서 면세점 쇼핑 또한 꼭 잊지말고 챙기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