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제주여행 (제주)

제주 해비치호텔 조식, 디너뷔페 만족 후기 :)

by ⭐와우하는 여자⭐ 2022. 5. 19.

벌써 작년 이야기가 되버린

제주도 여행 블로깅.

 

한참 역병이 창궐하던 때에

울엄마 환갑생파를 애매하게 넘겨

온가족 백신 맞고 제주도 다녀왔었어요^^

 

그 중 숙박부터 조식, 디너까지 너무 좋았던

표선 해비치호텔의 뷔페 후기를

기록해보고자 합니다.🙂

 

정말 끝내주게 좋은 오션뷰!

 

 

진정한 제주호캉스를 즐기고 싶으시면

해안가에 위치한 해비치호텔 오세요~

 

 

 

엄마아빠, 남편과 저

넷이서 각자 취향껏 떠오느냐구

사진이 좀 정신없네요^^;;

 

 

솔직히 늦잠 좀 자고 싶은데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꽈.

 

자고로 호텔에 왔음

조식부터 때리고 보는 민족 아닙니꽈

ㅋㅋㅋㅋ

 

졸린 눈 비벼가며

조식은 무조건 맛봐야함.

 

 

 

조식은 한식과 양식이 적절하게 있어요.

저는 평소에도 양식파라서 밥은 안떠오지만

부모님과 같이 가신다면 좋아하실 거에요^^

 

해비치는 특히 반찬류가 간이 세지않고

과일이 전반적으로 맛있어서

어린이들에게도 인기 최고!

 

 

 

해비치 4인가족 조식뷔페 가격

 

총 184,000원 나왔네요.

사전 예약없이 당일에 즉흥(?)적으로

먹은 거라 사전예약을 받으면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

 

 

 

엄마아빠는 그렇게 3일간 우리랑 놀다

일정상 먼저 서울로 올라가시고

 

저랑 남편은 휴가를 넉넉히 써서

둘이서 이틀 더 제주여행을 즐겼어요~

5박을 온전히 해비치에서 묵으며

수영도 하고 올레길도 걷고 🙂

 

그리고 서울로 올라오기 마지막 밤은

호텔을 온전히 즐기자해서 남편과 함께

섬모라 디너 뷔페를 이용했어요~

 

 

무화과 너무 맛있었음 ㅠㅠㅠㅠ

 

 

 

호텔의 생명은 자고로 스시!

해산물들이 엄청 싱싱해요.

 

대게도 있어서 엄청 발라먹었는데

발라먹기 급급해서 사진은 없;;;;

 

 

 

해비치호텔 섬모라
조식과 디너뷔페 차이

 

기본 샐러드는 조식과 비슷한 구성인데

육류와 해산물의 종류가 훨씬 다양해요.

 

한식 구성도 생선구이나 조림, 국류 모두

알차게 꾸려져 있어요.

 

 

가족단위가 많을수록 개인 입맛이 다 다르니

이럴 때는 뷔페에서 먹는 것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직 배부르면 안돼!!!

 

토마토가 너무 신선하고 맛났음!

 

종류별로 골고루 다 맛보기도전에

배가 불러서 혼났다는... >_<

이래서 고무줄치마 입고갔지용 ㅋㅋ

 

 

 

 

후식도 어찌나 맛나던지!

사진보면 아시겠지만

케이크랑 레드키위도 엄청 먹고왔어요🤭

 

 

보통 가성비가 좋은 일반 호텔뷔페들은

과일이 덜 달거나 샐러드도 간혹

덜 싱싱할 때가 많은데

해비치는 한결같이 방문할 때마다

과일들이 당도가 높아요.

 

덜 익은 과일이나 시든 채소 절대 없음!

 

 

 

극강의 호사를 누려보자꾸나!!

먹부림 내친김에 오렌지주스도 주문했어요.

생과일 착즙이라 역시 맛이 조쿠요ㅠㅠ

 

 

 

프로모션에 따라

그때그때 금액은 조금씩 차이는 있어요.

 

둘이서 먹은 저녁 뷔페 금액은

23만원 나왔네요~

 

 

 

디너뷔페를 먹은 다음엔,

턱끝까지 차오른 배부름을 주체하지못해

반강제적으로 호텔 주변을 산책 ㅋㅋ

 

해비치 호텔리조트는 부지가 넓어

호텔과 리조트 주위 한바퀴만 걸어도

분위기가 엄청 좋아요~

 

바로 앞 해변산책로도 조용해서

온전히 사색하며 걷기에도 딱이고요.

 

 

 

해비치호텔 조식&디너뷔페 총평

 

부모님은 물론 저희부부,

주변에 어린자녀를 동반한 다른 가족들까지

전 연령층 기분좋은 식사자리인 것 같아요.

 

솔직히 금액대가 결코 싸지는 않지만

이런 호캉스를 누리려고 돈버는거잖아요.

 

무엇보다 직원분들 모두가 친절하고 빠릿하셔서

동선 불편하지않게 계속 살펴봐주시고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에도 자리선정

야무지게 정리해주시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단점은 없고 장점만 가득한 호텔이라

열심히 또 돈벌어서 호사누리러 해비치 갈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