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라디오 (붐붐 파워)

[SBS 붐붐파워] 잔망터진 20180717 라디오방송

by ⭐와우하는 여자⭐ 2018. 7. 17.

오늘도 잊지않고 챙겨보는

4시부터 6시 SBS라디오 붐붐파워!


나날이 잔망거림이 늘어나는 붐디 ㅋㅋ




음악 나오는도중 흥 터진 붐디.

노래 따라부르다보면

인중이 한바가지 늘어남ㅋㅋㅋㅋ




광고타임은 립밤 바르는 시간.

촉촉하게 바르고선

휘파람♪




입술을 소중히 여기는 붐디.

십분 전에 발랐는데 또??





내가 진짜 미챠 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붐붐파워는 꼭!

보는라디오로 봐야된당께 ㅋㅋㅋㅋㅋ


붐디는 지금

''야중 ㅋㅋㅋㅋㅋㅋㅋ





광고도중 무사히 쉬야를 마치고

시원함을 청취자들에게 공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라디오도 물론 그렇지만

붐붐파워는 소통 터져요.




막간 바나나킥

마술쇼 & 퀴즈쇼.


바나나킥 손에 들고 스윽-





먹었게~

안먹었게~


음악나가는 동안

보는라디오 보는 사람들이랑

우리끼리 퀴즈쇼 ㅋㅋㅋㅋ





정답은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붐디 나날이 깨방정 스킬이 느십니다요~

방송 2시간동안 늘 최선을 다해주시는

우리 붐디~ 사는 동안 많이 버시오ㅠㅠ


+++++


그냥 마무리 지으면 섭섭하니까

마지막은 오늘의 까리끼끼운동타임

동영상으로 마무리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