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라디오 (붐붐 파워)

[SBS 붐붐파워] 무더위 싹다 때려뿌신 오늘 방송 20180718

by ⭐와우하는 여자⭐ 2018. 7. 18.

오늘도 변함없이

보는라디오로 생방송 된 붐붐파워!


요즘 연이은 폭염으로 인해

몸이 축축 늘어지는데

붐붐파워 덕분에 4시부터 6시까지는

흥이 넘치다 못해 에너지가 넘친다.




오늘은 첫 곡부터 음악선곡이 너무 좋았다!

붐디도 같은 마음이었는지

오프닝부터 흥 한바가지 터져주시고~ㅋㅋㅋㅋ





붐붐파워 전매특허


잇츠 광고타임!

부우~~~~~~~~~~~~우우웅-


하는 중.






으이그.

내가 자꾸 음료수 마실 때부터 알아봤으.


오늘도 중간에

잠시 쉬야 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쭈쭈쭈~ 우리 붐디

시원하게 비우셨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1~2부 시간에서

제가 가장 기다리는 시간!

까리끼끼 운동타임을 보고 가셔야겠쬬?






처음엔 늘 운동 동작으로 시작되지만

흥 타는 순간

의식의 흐름대로 댄스가 흘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붐디가 가장 진지해지는 시간.

붐다방에 이어지는 막간

라이브(라고 쓰고 립싱크라 읽는) 시간!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붐붐파워의 꽃은 붐과 음악사이겠죠ㅠㅠ


가장 신나는 시간이기도 하지만

어느덧 마지막을 알리기도하는 시간이라

늘 기쁨과 아쉬움이 교차하는 붐과 음악사이 흑흑.





(35초 구간 깜놀 잔망주의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자꾸

스튜디오 밖으로 탈출 시도함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붐붐파워를 접하지못하신 분들은

오늘의 붐디 재롱잔치 보시고 입덕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