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살림하고 (주부)

entermarket 먼지없는 4겹 담요 - 여름캠핑 차박용

by ⭐와우하는 여자⭐ 2022. 4. 6.

이제 슬슬 날이 더워지면서 실내담요, 캠핑담요도 정리할 때가 되었어요.

저도 이번에 담요 정리 싹 하면서 4계절 내내 쓸 수 있는 담요를 찾다가 너무 맘에 드는 제품을 발견해서 블로그에 소개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그 어떤 협찬도 없는 제가 발품팔아 찾아낸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내심 협찬을 바라기는 하지만 애초에 그럴거면 티스토리가 아니라 네이버에 글을 썼겠지... 외면받는 티스토리 ㅠㅠ)

 

 

남편이나 저나 뭐든 끌어안고 뒹굴거리는걸 좋아해서 2개 샀어요 :)

 

요즘처럼 아침저녁으로 살짝 쌀쌀하다 싶을 때는 몸통에 휙 두르고 있기에 좋고, 사각접기로 접어 소파나 의자위에 툭하고 올려놓기 좋은 얇은 면담요에요~

무엇보다 세탁하기 좋고, 금방 말라서 주부들에겐 망고땡 미니이불!

 

 

 

entermarket

정식명칭 : 엔터마켓 얇은담요 블랑켓

사이즈 : 100 x 180 cm

 

캠핑러그, 차박이불, 캠핑용 이불, 여름담요, 거즈블랭킷이라고 와글와글 써있네요 ㅋㅋ.

그런데 써보니 다 맞는 말이에요.

 

얇고 톡톡해서 캠핑이나 차박용으로는 물론 여름에도 몸에 달라붙을 일 없이 사용하기 좋아요. 한겨울 빼고는 4계절 내내 붙들고살기 좋은 면 100% 담요입니다.

 

 

 

 

사진에서 잘 느껴지실라나~

면 100% 거즈가 4겹으로 된 담요에요.

화이트와 짙은 네이비 체크무늬가 질리지않고 막 쓰기 좋은 디자인^^

 

무엇보다 제목에도 썼듯이 '먼지없는' 담요인것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이불이나 담요 류는 새로 사자마자 한두번은 꼭 세탁해서 쓰잖아요. 그럼 공정상에 나오는 각종 보풀이나 천 찌꺼기들이 나오기 마련인데, 이 담요는 한 번 빨고 툭 털어도 아주 미세한 먼지빼고는 아무런 날림이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두께감은 요정도!

바느질이 잘 되어 있어서 흡족❤️

 

저는 핑덕이라 핑크색으로 구매했는데 실제 색상은 점잖은(?) 인디핑크네요.

사진은 조명때문에 노란끼가 많이 느껴지지만 실제로는 보랏빛에 가까운 핑크입니다.

 

🍎 세탁시 주의사항!

면 100% 재질이라 세탁과 건조가 용이합니다.

단, 건조기 사용은 면수축 및 변형이 올 수 있어서 건조대에 펼쳐서 건조하는 걸 권장합니다.

 

저는 정 급할 때는 건조기의 '이불털기' 기능으로 호다닥 건조하고 마무리는 햇볕에 말려서 소독하며 말려요. 겨울, 봄에는 바람이 건조해서 금방 말라서 너무 좋아요~ 당일에 빨아서 당일에 건조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큰 메리트!

 

🍎 내돈내산 구입경로!

 

 

 

아직은 아침 일찍 눈뜨자마자는 살짝 쌀쌀해서 요렇게 몸에 두르고 있어요 ㅋㅋ

담요를 여러개 구매해서 써왔지만 이번 4겹 거즈면담요는 비염인 남편도 코 간지럽지도 않고 먼지날림 없다고 제가 산 것 중에 제일 잘 샀다네요 >_<

세탁도 편하고 1년 내내 사계절 아무때고 막 쓸 수 있는 가성비좋은 담요를 찾고 계신다면 엔터마켓 담요 한 번 고려해보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