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티스토리/▫️ 애드센스

환율이 오르고 있다! 애드센스 수익 환전할까?

by ⭐와우하는 여자⭐ 2022. 4. 22.

저처럼 블로그나 유튜브를 통해

애드센스로 소소한 부업하는 분들이라면

수익체크만큼이나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환율 체크겠죠^^

 

물론 고수익자 분들이라면

환율변동에 연연해하지않고

언제든 환전하시겠지만

저처럼 소시민들은 환율 하나에

커피 한 잔이라도 더 마실 수 있기에...

😭

 

저는 평소 애드센스 수익금을

달러로 쭉 저금하는 편인데,

요즘 달러 환율이 예사롭지 않기에

오랜만에 환율 시세를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기준 1,240원!

 

근 1년 가까이는 달러 상황이

그리 좋지 않았는데,

요즘처럼 이슈가 많은 때에는

역시 원화보다는 달러가 강세네요!

 

오늘 날짜 기준으로

300달러를 환전하면

약 37만원이네요~

 

안그래도 담주에 오랜만에

남편과 근교로 여행갈 생각이었는데

이참에 환전을 할까말까 행복한 고민!

 

 

데헷!

 

 

500 달러 환전하려다가

처음 계산처럼 300 달러만 환전했어요~

수수료를 제하고 원화 37만원 획득!

 

어차피 내 돈 내가 꺼내쓰는건데

왠지 꽁돈으로 여행가는 기분이에요😀

 

아마도 이 기분때문에

애드센스 부업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

 

경제 전문가는 아니지만,

향후 달러 환율 전망이

좋을 것으로 예상되니

큰 돈(!)은 때를 기다렸다가 환전하기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