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나다니고 (해외)

하와이여행 - 와이키키 맛집 스테이크쉑 드디어 가봤어요!

by ⭐와우하는 여자⭐ 2018. 8. 5.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나서 와이키키 근처 맛집을 틈만나면 검색해보곤 했었는데, 그 중 스테이크쉑은 저나 남편이나 꼭 가보고 싶었어요.

워낙 후기들도 좋고 바로 비치에 위치해있어 물놀이하다 슥- 가서 먹기에도 좋았거든요.

(수영복 차림으로 바로 가서 먹을 수 있답니다^^)



포트드루시 해변공원을 지나 해변가에 위치해있어요.

구글맵에 '스테이크쉑-Steak Shack'을 치면 바로 뜨니 한 눈에 찾기는 엄청 쉽습니다.

구글맵만 있으면 어디든지 갈 수 있어요^^




메뉴는 스테이크와 치킨 딱 두 종류에요.

양에 따라서 금액만 달라질 뿐입니다^^

하와이는 보편적으로 양이 많기 때문에 저는 여행내내 너무 힘겨웠어요...ㅠㅠ


12온즈로 둘이서 하나 시켜서 나눠먹을까 하다가 남편이 그래도 각각 먹어봐야되지 않겠냐고 해서 기본 레귤러 2개를 주문했습니다.




스테이크쉑에 와야 하는 이유~

바로 이렇게 해변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어요ㅠㅠ

저희 역시 사진 속 보이는 바다에서 물놀이 잔뜩하고 온 터라 엄청 허기진 상태...




굽기는 미디움으로 주문했지만 생각보다 조금 더 익혀져서 나왔어요.

하지만 질긴 것 없이 간도 잘 베어있고 너무 맛있더라고요ㅠㅠ

사실 물놀이 끝에 먹는거라 뭔들 안맛있겠지만서도 하와이에서 돌아오고 나서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였어요.

그래서 하와이로 여행간다는 지인이 있으면 스테이크쉑은 꼭 추천하는 맛집이랍니다.


스테이크와 샐러드 밑에는 어마어마한 양의 밥이 깔려있어서 먹다가 남기면 남겼지 적어도 부족할 일은 절대로 없으실 거에요~

저는 밥은 절반이나 남길 정도로 (물론 고기는 다 먹었고요^^) 많은 양이었지만 먹성 좋은 저희 남편에게는 딱 좋은 양이었다고 하니 남성분들은 참고해서 가시길 바랍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