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나다니고 (해외)

하와이 여행 - 와이켈레 아울렛 타미힐피거 쇼핑^^

by ⭐와우하는 여자⭐ 2018. 8. 6.

하와이 여행에서 안가면 섭섭한 코스, 바로 아울렛 쇼핑이죠. 

미국 브랜드 제품들은 우리나라 기준 정가에서 40~70%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하루쯤은 꼭 투자해서 다녀오는게 좋아요^^



와이켈레 아울렛이에요~

쇼핑하러 오는 분의 대부분은 한국사람 아님 중국사람인듯 ㅋㅋ



워낙 스콜성 소나기가 잦은 하와이지만 하필 쇼핑하러 도착하자마자 소나기가......ㅠㅠ

그래도 다행히 10분만에 그쳐서 신명나게 쇼핑에 몰두할 수 있었어요^^



저와 남편은 평소에도 타미힐피거 브랜드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적당히 차려입은 듯 하면서도 캐주얼해서 여러 옷들과 받쳐입기가 편하거든요.



파주나 김포아울렛에 가서도 늘 빠짐없이 사는 브랜드인데 하와이까지 와서 안 살 수가 없지요 >_<

저희처럼 하와이 여행가서 타미 쇼핑하실 분들을 위해 간단한 할인율과 가격, 금액 살짝살짝 공개해 볼게요^^



운좋게 사람이 별로 없는 시간대에 들어왔어요~ 오예 :D

괌 타미힐피거는 사람이 너무 바글바글해서 힘든데 하와이는 상대적으로 쇼핑몰이 조금은 여유있게 돌아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가장 무난한 타미힐피거 기본 피케티쇼츠는 30% 할인.

색색별로 예쁘게 디피되어 있어서 괜히 깔별로 사고싶은 욕심이 났지만 자제했어요 휴-



신명난 남편 ㅋㅋㅋㅋㅋㅋㅋ

타미는 사실 여자보다는 남자들에게 천국이죠~

게다가 한국사이즈로 110사이즈를 입는 덩치좋은 저희 남편에게 미국쇼핑은 사랑입니다 ㅋㅋㅋ

XL, XXL 많아서 넘나 좋아요 ㅋㅋ >_<




오예!

예쁜 여성용 니트가 있길래 저도 얼른 득템^^

빨리 가을와서 입고 싶어요ㅠㅠ





벨트도 예쁜 것들이 어찌나 많은지~

고민고민하다가 제일 오른쪽에 있는 찐~한 브라운으로 하나 집어왔어요.

벨트 금액대는 종류에 따라 2만원~3만원 선이에요.


가격표에는 44.50달러라고 써있지만 여기서 기본적으로 30~40% 할인이랍니다.




제일 눈여겨 봐야되는 코너죠 :D

바로 이월상품만 모아놓은 곳인데 무려 70%에요!

적당히 디자인 예쁘고 사이즈 맞다 싶으면 일단 담고봐야해요 꺅



아직 더 돌아야 할 브랜드가 많기에 정신을 부여잡고 타미힐피거에서는 일단 이만큼만 사기로..ㅠㅠ




피케티도 사고, 벨트도 사고, 목도리도 사고, 니트도 사고 저는 트렌치코트도 득템했어요~

저 베이지 트렌치코트를 7만원에 득템했어요! 한국에서 샀었으면 20만원은 넘었을 금액인데 엄청 뿌듯뿌듯^^



총 6가지 품목을 구매했는데 약 22만원밖에 지출하지 않았어요^^

정말 코트 한 벌 가격에 이 정도면 야무지게 잘 골라온 것 같아요~ 이 맛에 하와이 여행에서는 아울렛 쇼핑은 꼭 다녀와야하는 것 같아요 :D


다음 글에는 타미 외의 다른 브랜드들 쇼핑 후기를 가져와 볼게요~ 히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