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라디오 (붐붐 파워)

[SBS 붐붐파워] 광고찍고 와서 신난 붐디 움짤 20180807

by ⭐와우하는 여자⭐ 2018. 8. 7.

오늘따라 어찌나 쫙~

빼입고 왔던지!!!!!


꽃분홍 핑크정장 갖춰입고

새초롬하게 앉아있길래

무슨 날인가~하고 봤더니



알고 보니 우리 붐디

오늘 아침부터 광고 찍다 왔다네요 :D


그래서 시작부터 웃음이 한바가지~ㅋㅋ

남좌의 가전~ 로봇 청소기 광고 찍고 왔대요~

추카추카 붐디 축하해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 붐붐파워 보는라디오는

진짜 들뜸, 그 자체였어요 ㅋㅋ




이렇게

분위기 잡고 있다가도




아따 순발력 좋고 ㅋㅋㅋㅋ





붐디....

나 오늘 부담스러웠어요 ㅋㅋㅋ


#남좌의근육 #불끈불끈

누가 좀 말려봐요~




팔 근육 운동인지

안면근육 운동인지


난 알 수가 없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리끼끼가리끼끼 운동타임에서

팔뚝 하얗게 불태운 뒤,




열정적인 립싱크와는 달리

너무도 평화로운 스튜디오 밖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뎌져가는

SBS 직원들




그 어떤 활어회보다도

#팔딱팔딱


아니, 인간적으로 오로나민C 다음 광고는

우리 붐디 시켜줍시다 ㅋㅋㅋㅋ

최적화된 깨방정 아닙니꽈-


아, 이래서 정말 붐붐파워를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을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