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라디오 (붐붐 파워)

[SBS 붐붐파워] 고릴라로 변신한 오늘의 붐디 20180808

by ⭐와우하는 여자⭐ 2018. 8. 8.

오늘도 안보면 섭한 붐붐파워 :D


퇴근시간은 다가오고-

괜히 몸은 축축 쳐지고


딱히 아픈건 아닌데 어딘가 아픈것만 같은

몸이 찌뿌등해지는 4시부터 6시까지에는

역시 붐붐파워만한게 없어요.




피자 배달하러 가냐고 묻는

청취자들의 댓글로 넘쳤던

오늘의 방송 ㅋㅋㅋㅋ


붐디-

피자 도우 좀 돌려줘요!

라는 요청에 현란하게 돌려주심요~




생각보다 잘 돌려서

조금 시무룩해졌던 댓글방 =_=




오늘의 가리끼끼 운동타임 준비중-


아니, 오늘 운동 동작은 분명

두 다리의 뒤꿈치를 붙인 상태에서

스쿼트 하는 자세 아니였어요....???




분명 스쿼트 자세였는데

왜 때문에

고릴라로 변신한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트랄로피테쿠스 #고릴라




아니 붐디 ㅋㅋㅋ

손은 꼭 저렇게 해야하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캡쳐도 놓치지 않았죠~


한바가지 늘어난 붐디의 인중은

흡사 오랑우탄과도 같았고 ㅋㅋ




오늘도 붐다방 라이브 코너에서는

핏줄 좀 세워주셨고요^^




점점 화려해지는

붐붐파워의 분홍방~~


아따 조명 현란하고 -

우리 붐디 소통좋고 -




요즘 SBS 보는라디오가 점점 진화돼고 있어요.

부쩍 다이나믹해진 카메라 ㅋㅋㅋ

마음 같아선 붐붐파워는

일주일내내 보는라디오였음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