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살은찌고 (외식)

[김포현대아울렛] 등갈비김치찜 맛집 '두꺼비식당'에서 저녁먹고 쇼핑

by ⭐와우하는 여자⭐ 2020. 8. 21.

요즘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라고 풀네임으로 부르면 촌스러운거 아시죠? 김포시민들은 '김현아'라고 줄여서 얘기하더라고요 ㅋㅋ (사실 저도 며칠전에 알았다는....ㅠㅠ 뒤쳐지는 아줌마가 되어선 안될텐데 흑흑)

집에서 현대아울렛이 가까워서 자주 가는 편인데, 모던하우스 둘러보다가 맛있어보이는 김치찜집이 있길래 한 번 가보았습니다.

😀결론부터 얘기하면 정갈하고 깔끔하여 매우 만족!!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

 

 

 

가게 앞에 놓여있는 메뉴판에 이끌렸어요ㅋ

등갈비김치찜+곤드레밥+메밀전

2인 한상차림 세트가 27,000원

(매운등갈비 세트는 29,000원)

 

 

 

아울렛에서 타워동으로 구름다리로

건너오셔서 4층으로 오시면

모던하우스 옆 식당가쪽에 있어요.

 

 

 

이 로고가 없는 두꺼비식당은

제천두꺼비식당이 아닙니다.

미처 몰랐는데 제천이 본점이었나봐요!

 

 

 

단품으로 시킬까...하다가 이왕이면

한상차림으로 먹기로 결정!

 

저는 매운등갈비 먹고 싶었는데

신랑이 맵찔이인 관계로😭

그냥 등갈비김치찜으로 주문했어요.

 

 

확실히 여름은 저녁이 길어요~

곧 있으면 저녁 6시가 되면

해가 뉘엇뉘엇 넘어가겠지요ㅠ

 

 

 

 

밑반찬은 김치와 콩나물,

맑은 동치미 국물이 나옵니다.

 

 

 

오예! 주인공 등장!!!

2인분치고 양이 살짝 적어보여서

첫인상은 당황...... 😭

 

 

 

 

한상차림으로 주문한 이유중에 하나는

제가 곤드레나물을 좋아해서였어요.

곤드레밥은 생각보다 너무 질어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ㅠㅠㅠㅠ

고슬고슬한 나물밥을 좋아하거든요^^;;

 

 

 

바글바글.

침샘 ㅠㅠㅠㅠㅠ

우리 한국 사람들 옛날부터

김치찜 하나면 밥 한그릇 뚝딱이었잖아요!

 

 

 

기다리면서 괜히

영수증도 찍어보고 ㅋㅋㅋㅋ

🌷 내돈내산 인증 🌷

요즘 워낙 뒷광고가 유명해서리;;;

(나는 파워블로거도 아니지만 ㅠㅠ)

 

 

 

 

아참참!!!! 요 메밀전을 깜빡할뻔!!!!

두꺼비식당 처음 가본거였는데

아니 메밀전 이거 왜케 맛있나요ㅠㅠㅠㅠ

 

 

 

이보시오 남편.

순서대로 먹읍시다 ㅋㅋㅋㅋ

 

서로 양념찍어 먹느냐고 바쁨 ㅋ

한 판 더 추가해먹을걸 ㅠㅠㅠㅠ

(메밀전 금액 2천원)

 

 

 

등갈비도 살이 잘 발라져요.

먹기편하게 1인당 가위랑 집게를 주셔서

손에 양념 안묻히고 먹을 수 있어요^^

 

 

 

유일한 단점이라면 양이 좀 적다는것? ㅠㅠ

묵은지 김치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 지극히 개인적인 솔직후기 정리 🌷

1. 남녀 둘이 먹기에는 딱 좋다.

하지만 남자 둘이 가기엔 3인분 시켜야할듯

등갈비는 둘째치고 묵은지가 너무 적다ㅠㅠ

 

2. 깔끔하고 간이 세지않다.

어린 자녀와 함께 가실 분에겐 적극 강추.

무엇보다 짜지않고 매운맛도 딱 좋다.

(강한 맛을 원하시는 분은 매운등갈비로 주문)

 

3. 친절하다.

아무리 맛있어도 불친절한 곳은

나나 남편이나 절대 가지않는 편인데

바쁜 주말시간대였음에도 친절하다.

 

4. 메밀전은 꼭 드셔보아라.

 

5. 그래서 재방문의사는?

또 방문할 의사 있음!!

 

 

 

자꾸만 생각날 만큼의 맛집은 아니지만

먹고나서도 입안이 개운한 김치찜은

이 곳이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그동안 맵고 짠거에 길들여진 입맛이

정화되는 느낌이랄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