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살은찌고 (외식)

김포 국수맛집 - 구래동 인덕원비빔국수 둘이서 세그릇 먹고왔어요 >_<

by ⭐와우하는 여자⭐ 2020. 4. 2.

 

밥보다 면을 너무나 사랑하는 우리부부는

김포 구래동에 국수집에 새로 생겼다해서

한 번 가봤는데 오마마마마!!!

양도 많고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첨에는 뭣모르고 둘이서 한그릇씩 먹었는데

남편이나 저나 담날에 또 생각나서

담날에는 아예 세그릇 시켜서 먹고왔답니다 ㅋㅋ

 

 

 

 

< 인덕원비빔국수 >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369번길 5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1시 - 밤 9시 (브레이크타임 X)

 

전국 5대치킨으로 유명한 한성치킨도

최근에 이쪽으로 더 크게 이전했더라고요.

구래동에 점점 맛집들이 모여들어서

이 근방은 자주 찾게될 것만 같은 느낌적느낌!

 

 

 

 

 

터가 넓어서 주차자리는 많은 편이지만

이 일대에 음식적들이 너무 많아서

진입할 때 동선이 서로 다소 엉키는게 단점 ㅠ

 

 

 

 

영업시간은 오후 9시까지이지만

마지막 주문은 8시 40분까지에요.

 

 

 

둘째날 방문에는 일부러 5시쯤

어설픈 저녁 시간대에 방문했더니

다행히 자리가 많았어요  :)

 

 

 

 

 

 

 

 

< 인덕원비빔국수 메뉴 및 가격표 >

비빔국수 7천원 / 잔치국수 6천원

동치미국수 6천원 / 만두 5천원

어린이잔치국수 3천원 / 아기국수 2천원

곱빼기 추가는 천원

 

어린이와 아기국수 메뉴 센스는 진짜 최고!!

 

 

 

 

 

인덕원 비빔국수 이용방법은

아무데나 자리를 잡고, 테이블 번호를 기억 후

카운터에서 테이블번호와 함께 주문 및 계산합니다.

 

그 후 앉아서 기다리면

김치랑 국수 및 만두를 자리로 서빙해줍니다.

단, 물과 육수는 셀프 ^^

 

 

 

테이블마다 번호가 크게 적혀있어요^^

 

 

인덕원비빔국수 김포점에서

우리부부가 둘이서 세그릇 먹은

내돈내산 리얼 영수증후기 ㅋㅋㅋㅋ

 

둘이서 세그릇인데

그 중 하나는 심지어 곱빼기

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는데 사장님이 혹시나 싶어

메뉴 개수 한 번 더 확인하심ㅋㅋㅋㅋ

 

 

사장님 부끄러우니까 그만 묻고 국수나 빨리줘요

 

 

 

 

짜잔!!!!!!!

잔치국수 1 / 잔치국수 곱빼기 1 / 비빔국수

 

 

 

 

 

 

 

아.... 또 먹고 싶다ㅠㅠㅠㅠㅠㅠ

국물이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

 

 

 

 

맛있는 국수집은 김치도 맛난 법!

별 거 없어 보이는 저 배추김치가

잔치국수랑 진짜 환상의 조합 ㅠ

 

 

 

 

 

 

잔치국수를 먹을까, 비빔국수를 먹을까

이건 정말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ㅠㅠㅠㅠ

그럴땐 역시 다 시키는게 맞아요 ㅋㅋ

 

 

 

 

 

사진으로 다시 보니

흡사 푸드파이터 느낌ㅋㅋㅋㅋㅋ

정말 국수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

 

 

 

 

 

이름부터가 '인덕원비빔국수'인만큼

비빔국수도 진짜 넘나 맛있어요!!!

양념보다도 안에 들어있는 김치 자체가

진짜 넘나 새콤달콤 >_<

 

 

 

 

 

 

남길 줄 알았쥬???

 

 

 

 

 

깨끗하게 완국!!!!!!!

 

 

 

 

 

 

배 두드리며 나와보니

노을지는 하늘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본격적인 저녁 시간대가 되니

들어오는 차들도 하나둘씩 늘어납니다.

 

 

 

 

담번에는 바로 옆에 붙어있는 한성치킨도

꼭 와보려고요!!!!!!!!!

이러다가 구래동맛집 도장깨기가 될지도 >_<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하트는 큰 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