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탈것과 테이밍을 동시에! 알라쉬아니르 키메라 길들이기

by ⭐와우하는 여자⭐ 2022. 4. 29.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랜만에 와우 관련 글을 가져왔네요~

요즘 본업이 너무 바빠져서 의도치않은 와태기 기간인지라 와우 포스팅 소식이 좀 뜸해졌어요ㅠㅠ

 

간만에 짬이 생겨 와우 접속하려다

갑자기 예전에 캡쳐해놓은 자료들이 생각나서 선포스팅 후와우를 선택하기로 했어요 ㅋㅋ

 

아직까지 많은 냥꾼님들이 모르고 계시는 소중한 신규 테이밍 녀석을 가져왔으니, 냥꾼님들은 좀 더 주목해주세요 :)

 

탈것과 야수가 세트!

 

오늘 소개할 녀석은 '알라쉬아니르' 입니다.

흔히 희귀 탈 것으로 유명한 녀석이죠.

 

그런데, 이 녀석.

길들일 수 있다는 것 아시고 계셨나요?

 

탈 것도 획득하고 테이밍까지 하시면

위 제 스샷처럼 세트로 함께 다닐 수 있어요^^

 

 

지금은 단물 쪽쪽-

없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흔해빠진 알라쉬아니르.

 

하지만 우리 기억하죠?

 

 

그 시절 격전지 열리던 때...

 

우리 어둠해안이고 아라시 고원이고

열심히 다녔잖아요.

 

그 땐 줄지어 날라다니면서

누가 뭐 때린다- 싶으면

불나방처럼 날아들어

나도 한 대 갈기던 그 시절요 ㅋㅋ

(급 아련)

 

 

 

알라쉬아니르 위치는 요기!

 

정확한 좌료 정보는

56.6 30.8 입니다.

 

정식명은 '잿빛 골짜기 키메라'로써

탈 것 드랍률은 5.6% 입니다.

 

예전에야 여러 명이 후두려 팼지만

지금은 스쳐도 사망이니

냥꾼캐릭이 없으셔도

아직 탈것 못 얻으신 분들은

시간날 때 들르는 것도 좋아요~

 

 

저는 격전지 시절에

두 번 만에 획득했었답니다 :D

 

 

 

알라쉬아니르는 '야수'로 분류되어

냥꾼은 길들일 수 있습니다.

 

펫 유형으로는 '키메라' 입니다.

머리가 두 개라서 데리고 다니면

특이하고 새 치고 예뻐요!

 

 

 

 

냉기숨결, 냉기폭풍 이라는

고유의 능력이 있어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고

냉기 광딜을 넣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펫의 딜 자체는

그 놈이 그 놈이란거 아시죠?

그냥 약간의 특수성이라는 정도^^;;

 

 

냉기폭풍 시전!

 

냉기폭풍 기술 비주얼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

 

비록 나는 공포가 걸렸지만

펫 스킬 시전으로 극딜!!

 

 

 

아참참!

↑ 요거 중요하죠.

키메라 유형답게 블러드 기능

당연히 탑재했습니다.😉

 

 

 

저는 펫을 자주 바꾸면서 다니는 편인데

알라쉬아니르 꺼낼 때 만큼은

꼭! 탈것도 세트로 꺼내서 다닌답니다.

🙇‍♀️ 로그인없이 가능한 하트와 구독하기는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