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살은찌고 (외식)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펍앤그릴'에서 부모님모시고 외식했어요!

by ⭐와우하는 여자⭐ 2019. 11. 9.

주말에 부모님 모시고 잠실 롯데월드몰에 다녀왔어요.

모처럼 부모님과 함께 가족나들이로 잠실로 나섰는데 갑자기 이 날 따라 급격히 미세먼지가 많아져서 롯데월드몰 안에서 거의 반나절을 실내데이트 삼아 돌아다녔어요ㅠㅠ

석촌호수까지 싹 돌고싶었는데 흑흑...

 

가는 날이 장날.

하필 날도 흐렸고, 미세먼지 매우나쁨 주의보...

롯데타워 찍으려면 허리랑 고개 엄청 꺾어야해요 ㅋㅋ

 

 

 

엄마아빠랑 남편과 함께 쇼핑도 하고

전망대도 올라가 구경도 하고.

슬슬 배가 고파져 맛집을 찾았습니다.

 

저희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고른 맛집은

우리나라 최초의 경양식당, 펍앤그릴!

무려 1925년 서울역에 최초로 오픈한 경양식당이라네요!!!

 

국내 최초의 경양식당이지만

메뉴는 신식(!)이었어요.

파스타, 스테이크, 덮밥류까지!!!

 

여러모로 부모님모시고 외식하기에

딱 좋은 식당인 것 같아서 고고싱-

부모님 세대에 추억돋는

옛날식 돈까스 메뉴도 있더라고요 :)

 

↓ 펍앤그릴 주요메뉴와 금액대입니다.

1925 함박스테이크 18,900원

1925 돈까스 13,900원

로제새우파스타 17,900원

(펍앤그릴의 금액은 끝자리 900원 붙이는걸 참 좋아라함;;;)

 

 

창가쪽에 자리 잡았더니

롯데월드몰 내부가 훤히 보여요.

 

저희가족은 펍앤그릴 세트A로만

두 세트 주문했어요.

한 세트는 우리 부부가,

한 세트는 부모님이 드시기로 ^^

 

요즘처럼 부쩍 쌀쌀하진 날씨에

정말 딱! 좋았던 오늘의 스프.

 

울엄마가 특히 너무나 맘에 들어했던

리코타치즈 샐러드!!!!

리코타치즈가 제대로 꾸덕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이어서 나온 채끝살 스테이크와 함박 스테이크.

함박 스테이크는 연하고 촉촉하니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았어요.

 

 

엄마아빠도 너무 맛나게 싹싹 잘 드셔주셔서

저도 남편도 더욱 기분이 좋았던^^

 

이전에는 미처 몰랐는데

성인이 되고, 결혼을 하고...

 

이제는 내가 부모님 모시고 좋은 곳 다니고 맛난 것들 사드리면서 엄마아빠가 즐거워하시고 맛있게 드시는 걸 보면 너무 뿌듯하고 행복하더라고요.

오래오래 지금처럼만 건강하시길!

 

내돈내산 롯데타워 롯데월드몰 맛집

펍앤그릴 계산서 인증!!!

세트 2개 가격으로 약 13만원 나왔어요.

 

 

부모님 모시고 총 4인 식사가격치고는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알맞은 금액이라고 생각돼요.

분위기도 좋았고, 전반적으로 두루두루 구경하며 맛있게 먹기에는 손색없던 레스토랑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