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나다니고 (해외)

하와이 여행 - 와이켈레 아울렛 푸드트럭 맛집 <무지개식당>

by ⭐와우하는 여자⭐ 2018. 8. 9.

하와이 여행에서 돌아온 이후로 이따금씩 생각나는 맛있는 음식은 다름아닌, 와이켈레 아울렛에서 먹었던 푸드트럭 <무지개 식당>의 제육볶음이었어요.

평소 집에서 정말 줄기차게 해먹는 음식인데도 어찌나 맛있었던지... 고작 일주일 머물렀던 하와이 일정에서 무려 두 번이나 먹고왔지 모에요 ㅋㅋ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의 주차장은 매우 널찍한대요~ 이렇게 매장 안쪽 주차장이 아닌 매장 뒷편에 있는 주차장쪽으로 오시면 푸드트럭이 나란히 있습니다.




이렇게 푸드트럭이 주차장 한 켠에 나란히 있는데, 그 중 가장 첫번째 집인 <무지개 식당>이 가장 유명하더라고요~




<무지개 식당>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대표적으로 잘 나가는 메뉴 위주로 알려드리면,

3. 파인애플 새우 - 12.50 달러

4. 파인애플 삼겹살 - 9.50 달러

5. 소불고기 - 9.50 달러

6. 매운돼지불고기 - 9.50 달러 




아울렛 쇼핑하다보면 다리도 너무 아프고 저나 남편이나 워낙 골고루 꼼꼼하게 둘러보는 편이라 금새 배가 고파지더라고요~

그러나 아울렛 오기 전에 둘이서 식사하고 온터라 밥 종류 2개 시키기에는 너무 많을 것 같아 저는 라면 하나, 남편은 매운돼지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어머어머- 근데 맛있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ㅠㅠㅠㅠ



고기도 엄청 연하고, 매콤달콤한 정도도 어찌나 딱 맞게 맛있던지.

며칠만에 한식을 맛봐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모르겠지만 불맛도 느껴지는 정말 맛있는 제육볶음의 맛이었어요!

게다가 한국분이라 그런지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반갑기도 했고요^^

  



날씨는 화창하고~ 무지개 식당 덕분에 배는 부르고~

소화시킬겸 배 두댕기면서 2차 쇼핑 고고싱 >_<




그러다가 또 못다한 쇼핑이 아쉽기도 하고, 한국 돌아가기 전에 무지개식당은 또 들렸다가자 싶어서 남편과 저는 또 와이켈레 아울렛에 들렀어요 ㅋㅋㅋ

남들은 옷사러 오는데, 저희는 먹으러 온게 목적 ;;;




한식 메뉴인지라 아무래도 한국 손님들이 많긴 하지만, 보다시피 외국분들도 많이 애용해요~

이 날은 조금 붐비는 시간대에 와서 조금 오래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둘째날은 저랑 남편이랑 둘다 매운돼지갈비 각각 1인분씩 시켰어요~

사진에서는 별로 안 많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양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특히 아래에 깔린 밥이 너무 많아서 저는 밥은 절반이나 남겼어요ㅠㅠㅠㅠ (그래도 고기는 아낌없이 다 먹었어요! ^ㅁ^)


한국에서도 물리도록 많이 먹는 메뉴이지만,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 가시면 무지개식당은 꼭 들러서 드셔보세요~

어지간한 고기가 정말 연하고, 오랜만에 하와이에서 맛보는 매콤달달한 한국의 맛 때문에 두 배로 더 반갑고 맛있게 드실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