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먹어보고 (음식)

김포 맛있는 순수치킨 고마치킨! 나 왜 이제서야 안거니ㅠㅠ 치킨 최강자 존맛탱

by ⭐와우하는 여자⭐ 2020. 3. 31.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이미 요즘 입소문이 파다한 순수치킨을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았답니다 ㅠㅠㅠㅠ

그동안 60계치킨 장스치킨에 푹 빠져있던터라

다른 치킨에 대한 도전(?)을 멈추고있었거든요.

 

그러던 중 고마치킨이 하도 맛있다맛있다

주변에서 추천들이 많길래 걍 한 번 시켜봤는데

어머 이게 왠걸!!!!!!!!!!!!!

또다른 인생치킨이 제 리스트에 또 추가되어네요ㅠ

 

 

치킨답지않은 고급스런 포장

 

 

 

 

저희가 주문한 매장은

순수치킨 김포구래점 :)

 

 

 

 

뚜껑열기도 전에 냄새땜에

정말 미춰버리는 줄 ㅠㅠㅠㅠㅠ

냄새부터 걍 맛있어요 츄릅 ㅠㅠ

 

 

 

 

고마치킨은 말 그대로 <고추+마늘>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는 조합.

 

 

 

 

 

고추의 알싸함이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줘요.

 

치킨은 어쨌든 기름에 튀긴거기때문에

먹다보면 기름 자체의 느끼함이 있기마련인데

고추와 마늘이 정말 신의 한 수!

 

 

 

 

 

우리부부의 치킨 공식 패션 ㅋㅋ

면장갑 + 비닐장갑

 

 

 

 

빙초산에 절여진 다른 치킨무와는 달리

피클도 직접 만들어서 주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맛있었어요.

확실히 덜 달고, 덜 자극적인 시원함.

 

 

 

치킨 껍데기도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양념도 너무 맛있고 ㅠㅠㅠㅠㅠ

남으면 밥 비벼먹기에도 넘 맛있을것같은데

문제는 안 남는다는 것..... -_-

 

 

 

 

 

감자도 왜 맛있는건데 ㅠㅠ

여름오기전에 살 빼야되는데 ㅠㅠ

 

 

 

 

 

같은 날에 몰아찍은 사진인 것 같지만

너무 맛있어서 담날에 또 시켜먹었어요 ㅋㅋ

이틀에 걸쳐 찍은 사진들입니다 >_<

 

 

 

 

 

기름기 하나없는 요 감자칩.

진짜 손이 계속 가요!

 

 

 

 

 

저만의 고마치킨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

마늘과 고추 한 조각씩을 올려먹어요.

전혀 맵지않고 알싸하니 넘 맛나요!!!

 

초등학교 이하 어린 자녀들이 먹기에는

매콤함을 넘어 맵다고 느낄 수 있을 듯.

 

 

 

2월까지는 60계치킨 장스치킨에 미쳐있었다면

3월부터는 또 당분간 순수치킨 고마치킨과 함께

여름까지 쭉 달릴 듯 해요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