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사냥꾼 테이밍 08. 회색구룽지 야수정령펫 아크튜리스

by ⭐와우하는 여자⭐ 2021. 12. 3.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직 냥꾼들만 알고 냥꾼들만 관심있어하는 야수펫 정보를 오랜만에 올려보아요^^

예전부터 워낙 젠시간도 길고 경쟁률도 세서 길들이기 힘든 펫 중에 하나로 유명한 '아크튜리스'인데요... 저 역시 오랜시간 공들였었지만 늘 기본 세네명의 냥꾼들이 기본적으로 대기타는 곳이라 진득하게 기다리기보단 포기해왔었거든요ㅠㅠ

 

그런데!

오늘 새벽!

드디어 저도 녀석을 얻을 수 있었답니다 데헷!

 

 

아크튜리스 위치 정보

 

아크튜리스 젠 위치는 고정입니다.

좌표 정보는 31.0 55.8

 

좌표 애드온을 이용하여

/way #116 31.0 55.8 아크튜리스

위 명령어 입력하시고 찾아가심 더 쉬어요.

 

혹시나 참고하실 냥꾼님들 계실까봐

저는 비쟁모드 / 화요일 새벽 1시에

테이밍했습니다.

 

 

노스렌드 - 회색구룽지 - 호박빛소나무 오두막

 

 

호박빛소나무 오두막에서

'빛'과 '소' 글자 사이에서

대기하시면 돼요.

 

적게는 한 두명이 꼭 대기하고

많게는 열 명 넘게까지도

목격했던 적이 있어요... ㄷㄷ

 

저는 개인적으로 저보다 먼저 와서

줄서있는(?) 냥꾼들 보면

걍 포기하고 돌아가는 편이에요.

 

그런데 오늘 새벽에 문득!

쐐기 17단을 연속 두 번 돌고

지칠때쯤.. 갑자기 오랜만에

아크튜리스가 생각나 회색구룽지로

길을 나섰는데 아무도 없더라고요~

 

 

 

 

아무도 없길래 딱 2시간만

기다려봐야지~ 라고 생각하던 찰나!

 

갑자기 눈앞에서 젠 된 아크튜리스❤️

 

 

 

거짓말안하고

도착해서 기다린지 3분 여만에

눈 앞에 나타나주었어요!!!!!

 

원래 정석대로 알려진바는

평균 젠시간이 5-6시간 내외이니

이 정도면 저 엄청난 행운 맞죠?

 

아침에 남편한테 엄청 자랑했는데

냥꾼캐릭없는 사람인지라

반응이 영 시큰둥.... 쳇!

 

 

 

 

 

일단 다른 냥꾼 등장할까

호다다닥 서둘러 길들이기 ㅋㅋ

 

노스렌드는 알찬 희귀펫과

야수정령들이 많아

시간날때마다 찾게되는 것 같아요.

 

 

 

 

꼭 만렙이 아니더라도

레벨 30부터 길들이기가 가능하니

렙업중인 쪼렙 부캐냥꾼으로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wowhead

 

개인적으로 야수정령펫을 좋아해서

시간날 때마다 하나둘씩

도장깨기 하는 중인데

아크튜리스는 그 중 가장 오래걸렸어요.

 

그리고 여태까지 수없이 방문한결과

나말고 아무 냥꾼이 없던때도

이번이 처음이었고요.

 

그만큼 데려갈 사람은

다 데려갔단 뜻일지도...??

크헝

 

 

 

아몰랑-

나는야 대만족 :)

 

어떤 녀석과 세트로 다닐까 고민끝에

아크튜리스 - 곤드리아 조합으로

일단 다니는 중입니다❤️

 

 

 

 

냥꾼님들 이짜나요-

요로케 다니면 귀요미가 두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모두 득템하시고 또 만나요 :)

 

 

와우 사냥꾼 테이밍 07. 엘레곤이 드디어 국민 야수정령이 되었다!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이미 냥꾼들은 다 아는 소식인 '엘레곤' 길들이기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소둠땅이 열리고나서 겜하는데 정신팔려 자꾸 블로그 글쓰기가 늦어지고 있네요

pinksoap.tistory.com

 

와우 사냥꾼 테이밍 06. 3분만에 세트로 얻을 수 있는 예쁜 야수정령펫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세트로 데리고 다니면 너무 예쁜 야수정령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젠시간은 커녕 널려(?)있는 아이들이라 이동시간 포함 3분이면 두 마리를 세트

pinksoap.tistory.com

 

와우 사냥꾼 희귀펫 성공 04. 스톰하임 야수정령 '부르빈켈'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랜만에 냥꾼 희귀펫 테이밍 글을 올린네요^^ 격아 8.3 패치 이후로 정신없이 달리다가 한 템포 쉬어갈 생각으로 그동안 냥꾼 펫 장바구니(?) 중 하나인 투명

pinksoap.tistory.com

 

와우 사냥꾼 희귀펫 테이밍 성공 03. 노스렌드 줄드락 곤드리아

안녕하세요, 와우하는 여자입니다. 오랜만에 냥꾼 희귀펫 테이밍 성공 소식을 쓰네요~히힛. 제가 테이밍한 녀석은 냥꾼들 사이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유명한 곤드리아입니다. 로크나하크와 쌍벽

pinksoap.tistory.com

 

댓글